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절벽토끼 1.05 업데이트 소식 안내!

잡담/일상

by 안말이 2015. 5. 21. 20:31

본문



 조만간 절벽토끼의 1.05버전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


 신작은 사정상 준비도 못하고 있고... 다른 소식으로 인사 드리겠다고 말은 했지만 찝찝하기도 하여 기존에 절벽토끼에서 아쉬웠던 부분을 메꿔야 할 것 같아 결국 하게 되었네요!



 평범한 업데이트라면 따로 포스팅을 하진 않았겠지만 조금 큰 업데이트가 될 것 같습니다! 


 간략하게나마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릴게요!



* 엔딩 추가

 - 절벽토끼의 초기 기획에 들어있다가 작업 시간상 빠졌던 엔딩이 마침내 추가됩니다. 이걸로 절벽토끼의 엔딩은 총 2개가 됩니다! :)


* 동선 패치

 - 많은 플레이어 분들을 혼란스럽게 하던 무지개의 길 3번째 층의 부유석 트릭이 좀 더 간략하게 변경 됩니다!


* 당근 퀵슬롯 추가

 - 더 이상 번거롭게 메뉴창에서 당근 안 드셔도 됩니다! 버튼 하나로 해결하세요!


* 자잘한 버그 수정

 - 그동안 많은 분들이 제보해주신 남아있던 자잘한 버그 (특정 지역에서 당근이 먹어지지 않음, 각종 표기 오류 등)의 문제가 수정됩니다. 제보해주신 분들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 일부 대사 변경 및 추가, 일러스트 추가

 - 게임 진행 중에 접할 수 있는 일부 대사가 변경되거나 추가되고 일러스트의 수가 조금 늘었습니다!


* 그 외 몇가지

 - 아직 확정 추가 예정이 아닌 것들이 몇가지가 논의 중에 있습니다! 




 무려 이렇게 건드려보는 건 처음이라 버그가 또 어떻게 터질지 걱정 되네요. 게임과는 별개지만 내부에 사용된 소스들의 파일명을 영문화하는 작업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엔딩은 초기의 컨셉을 그대로 유지하여 현재 있는 엔딩과 같은 등급의 엔딩으로 이제 절벽토끼는 따로 진엔딩이 존재하지 않게 됩니다.


 빠른 시일 내에 수정과 업데이트를 마치고 찾아뵙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