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번째 공방

2016년 1월을 끝으로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을 자리를 비우게 되었습니다.

거의 온라인에서의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잠정 휴식에 들어간다는 느낌이네요. 아예 안 나타나는 건 아니지만 게임 제작이나 다른 활동을 하기 힘들어졌습니다...



2014년 8월, 동결세계를 시작으로 지금에 오기까지 저와 비버셋을 좋아해주시고, 격려와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어떻게 감사를 전해야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조금 더 예쁜 게임들을 보여드리지 못한 점 아쉽고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



제가 자리를 비우게 되고, 시간이 계속 계속 지나가고, 그 뒤에 누군가가 '동결세계, 절벽토끼, 전승소녀... 아 그래 그런 게임도 있었어' 딱 그런 정도로만 기억하고 있어도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물론 그동안 국내 알만툴 게임에 멋진 작품들이 와르르 쏟아져서 저희가 잊혀져 버릴 정도면 더 좋겠죠!



팀에서 툴을 직접적으로 다루고 있던 것은 항상 저였기 때문에 추후의 버그 수정은 불가능에 가깝게 되어버리겠지만 남은 1월 최선을 다해 버그를 잡아내도록 하겠습니다.ㅠㅠ



마찬가지로 게임에 대한 문의 역시 제 애스크나 블로그를 통한 답변을 듣기 어려워지고, 그래픽 담당이신 밤님께서 답변을 주시게 될 겁니다! → 밤님 트위터 바로가기



질문에 대한 대답이 굉장히 늦어도 괜찮으시다면 블로그 댓글이나 제 트위터, 애스크를 이용해주세요.




다시 돌아올 때까지 공부 많이 해서 지금보다도 더 좋은 게임 만들 수 있도록 할게요!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Comment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