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만툴 게임 같이 만들어 보실 일러레분 계신가요?!

잡담/일상

by 안말이 2015. 5. 1. 03:27

본문

3인팀으로 구성 예정인 알만툴 게임 팀에서 게임 내의 일러스트 그래픽을 담당해주실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

관심 있으신 분이라면 아래의 이야기를 꼼꼼히 읽어보시고 제 이메일( ahnmor_i@naver.com )로 본인의 그림 샘플과 함께 간단한 소개 메일을 보내주세요!!


샘플 첨부 요청은 그림의 실력 여부를 보려는 것이 아니라 제작하는 게임에 그림체가 어울리는 지를 보기 위함입니다!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장르는 탐색형? 호러요소를 낀 어드벤쳐로 유혈과 그로테스크한 요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5개월 정도의 작업기간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페이는 지급해드릴 수 있는 능력까진 되질 않습니다... ㅠㅠ!


사용툴은 RPG VX Ace, 현재 도트를 담당하고 있는 지인과 둘이서 이미 작업 중에 있습니다. (저는 연출과 시나리오 등 기획 총괄을 하고 있어요!)

팀 비버 프로젝트와는 별도의 작품이기 때문에 팀도 따로 꾸리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팀 비버쪽 세계관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께는 유감이라는 말씀을...


그래픽을 맡아주실 일러레분의 합류가 확정되면 게임에 쓰일 각종 정보와 데이터들을 넘겨드릴 예정이고, RPG VX Ace의 툴 사용법을 모르신다면 차근차근 알려드릴 수 있는만큼 알려드린 뒤에 작업을 함께 할 예정입니다. :)



<우대사항>

- 오프라인 작업 가능하신 분 특히 우대!

- 그런 의미에서 수도권에 거주 중이어서 서울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으신 분 우대!

- 저처럼 남는게 시간 뿐인데 게임 만들고 싶은 휴학생 분들도 우대!

- 야근은 해악이라는 걸 공감하시는 분도 우대!

- 포켓몬 좋아하시는 분도 우대!



※ 단순 흥미에 이끌려 하기에는 게임 작업이라는 것이 굉장히 스트레스 쌓이고 험난한 일임을 미리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



오프라인 작업의 가능 여부를 따지는 것은 온라인만으로 설명하고 자료를 돌리기에는 저의 역량이 너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ㅠㅠ

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막히는 문제들, 타협 등을 빠르게 하기 위해 오프라인 환경 작업이 되시는 분들을 우대하게 되었습니다!






여태까지 작업했던 게임들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따로 리플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현재 많은 분들이 연락 주셔서 지원 마감하였습니다!! 주중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