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팀 비버 신작 게임에 대한 이야기!

제작 이야기

by 안말이 2015. 8. 15. 09:37

본문


섬네일은 팀 비버셋의 메인 그래픽을 맡고 계신 밤님의 그림입니다. :)



 안녕하세요. 또 다시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그동안 팀 비버 신작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고, 저희들은 사정상 계속 어물쩡 대답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이틀 전에 확정적으로 트위터에 공개했던 내용에 대해 좀 더 자세히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


 단도직입적으로 이번 신작은 12월에 공개됩니다. 사전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기존의 팀 비버 세계관과는 전혀 상관 없는 새로운 작품이 된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질문을 보내주셨어요.


 어째서인가 하면, 절벽토끼 작업이 끝나고 3개월. 좀 느슨해질 즈음에 레진코믹스에서 '데스티니'라는 웹툰을 연재하고 계신 웹툰 작가 '천지이변'님으로부터의 갑작스런 연락이 있었습니다.


 중간과정은 생략하고 작가님과 이야기가 이루어져 올해 12월, 천지이변님께서 연재하고 계신 웹툰 '데스티니'의 캐릭터들을 팀 비버셋 스타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빠밤!!!


 팀 비버 세계관의 게임이 아닌 웹툰 데스티니의 이벤트 게임.


 그동안 질문주신 내용들에 대한 해답은 이거예요!


 언제쯤 이 사실을 공개할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이틀 전 작가님과 만나 즐거운 회의를 마친 뒤에야 이렇게 밝힐 수 있게 되었어요. 아 기쁘네요!


 팀 비버 세계관의 게임은 아니지만, 새로운 경험과 시도가 될 것 같아 즐겁게 작업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데스티니를 배경으로 한 이벤트 게임을 만드는 만큼 미리 이 웹툰을 보시는 것도 추후 게임이 더 즐거워지는 방법이라 생각해요! 또 이 웹툰 짱짱 재미있습니다! :)



 레진코믹스의 수요웹툰 데스티니는 이쪽에서! → 웹툰 보러가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 등은 늘 그렇듯 별도의 질문보다는 게임을 통해 만나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팀 비버셋은 천지이변님의 데스티니와 함께 12월에 뵙겠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