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기작에 대하여

잡담/일상

by 안말이 2015. 5. 14. 04:29

본문


썸네일 이미지는 레이빈님의 팬아트입니다. 감사합니다. :)




 많은 분들이 자주 문의를 주시는 부분이라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수 많은 기대와 관심 항상 감사합니다만 당분간은 팀 비버 후속작 계획이 없는 상황입니다. :(


 아쉬운 일이지만 세 사람 모두 대학생인데다가 곧 군인이 되는 몸도 껴있고, 각자 일이 바빠져서 올해는 동결세계, 절벽토끼의 세계관에서 이어지는 작품을 선보이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ㅠㅠ


 하지만, 팀 비버셋이 조금 새로운 일을 맡게 되어 어쩌면 연말에 세계관은 달라도 조금 재미있는 작품으로 인사드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소식은 지금 전해드릴 수 없지만, 그때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또 팀 비버 게임과는 별도로 올해 하반기에 공개 예정인 게임 제작에 임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일러레분을 공개적으로 모셨던 바로 그 프로젝트인데, 현재 좋은 일러레분과 함께 순조롭게 진행 중이라서 좋은 느낌으로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임의 개발 도중 스크린샷이나 내용은 잘 공개하지 않겠지만, 간간히 블로그를 들러주시는 분들을 위한 소식은 어떻게든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이번 게임에서 스토리와 함께 게임성을 주로 도맡아 연구하고 기획 총괄하고 있어요! 동결세계 때는 순수하게 시나리오로만 참여했고, 절벽토끼 때는 발판 시스템으로 게임성에 대한 기획을 잠깐 맛보기로 해보고 직접 맡아 해보는 것은 처음이라 너무 떨리네요!


 모쪼록 이쪽 프로젝트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

관련글 더보기